초이로그

[solved.ac] 상위 100문제 골드 이상으로 채우기 완료! 본문

etc/일상

[solved.ac] 상위 100문제 골드 이상으로 채우기 완료!

수연초이 2021. 12. 9. 22:56

 

2020.12.09

드디어 상위 100문제 골드로 다 채웠다!!!!! (마지막으로 푼문제는 열쇠)

이전에 풀었던 골드1 문제가 플레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올골드가 안된건 아쉽지만..

상반기때 코테좀 뚫어봤다고 여름에 쉬운문제로만 설렁설렁 풀다가 solved.ac에도 잔디가 생겼길래 심는 재미를 붙여서 달성할수 있었다.

 

여름에 빠졌던 나태지옥.. 9월 공채 시즌에 혼나고 정신차렸다

 

백신 낮잠 후유증은 참기 힘들었다.. 나의 스트릭ㅠㅠ

 

 

푼 문제중에 가장 인상깊었던 상어 시리즈... 뭔 오기였던지 매일매일 연속으로 하나씩 풀고 싶었다

전날보다 문제 난이도가 낮아지면 기분 좋았고 어려워졌을땐 다른 문제로 도망가고 싶었지만 RPG 키우듯이 이악물고 풀었다ㅠㅠ

구현 + 배열 돌리기 연습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었지만 여전히 힘들다

 

(나 혼자) 충격적이었던 사건은 자바 자료구조에서 이진트리가 지원된다는 것을 최근에 알았다는 것이다.

부끄럽지만 정신차리라고 블로그에 박제한다... 어쩐지 트리문제 나올때마다 너무 어렵더라

 

 

 

다음목표는 골드 난이도의 푼 문제를 모두 같은 개수로 만드는 것이다. 너무 재밌겠쥬?

아직 플레로 채우는 것은 부담스럽다... 언젠간 도전🚀🚀🚀

 

'etc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thub가 알려주는 할로윈!  (0) 2020.10.31